임영웅, kbs송년콘서트 비하인드 인기급상승 1위등극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화제성을 불러 모았던 12월 26일 방송에 이어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예고했던 임영웅은 이날 ‘HERO(히어로)’로 활기차게 포문을 열었고, “정말 긴 시간 동안 많은 힘겨운 싸움을 이어가고 있는 요즘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일상 속 진정한 영웅인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지금, 행복한 시간이 되도록 열심히 노래하겠다”라며 이번 공연의 핵심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자신의 히트곡들로 안방 1열을 달궜고, 준비에 한창인 것 정규앨범의 수록곡 중 1곡인 사랑해 무대까지 공개해 이목도 집중 시켰다고 합니다.

최신 곡! 사랑은 늘 도망가 무대는 밑에 영상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듯이 우리 일상에도 행복이 찾아올 것이라 생각한다. 정말 한 해 고생 많으셨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하고 행복하실 바란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드리는 영웅이가 되도록 하겠다며 사랑합니다 라며 본방송에서 미처 다하지 못한 소감과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달해 보는 이들의 눈물을 흘렸다.

이에 임영웅은 인스타와 각종 SNS를 통해 팬들과 다하지 못한 감사함을 전달하고 소통을 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임영웅의 인스타 및 각종 SNS 밑에 가져왔으니 들어가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 탑스타 SNS 공식 계정들 ★★★
임영웅 인스타임영웅 유튜브임영웅 팬카페
영탁 인스타영탁 유튜브영탁 팬카페
이찬원 인스타이찬원 유튜브이찬원 팬카페
정동원 인스타정동원 유튜브정동원 팬카페
장민호 인스타장민호 유튜브장민호 팬카페
김희재 인스타김희재 유튜브김희재 팬카페
김호중 인스타김호중 유튜브김호중 팬카페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