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콜센타 백만돌이 임영웅 ‘후’ 600만뷰 달성,이후 대기록 계속


지난 2021년 2월 임영웅 유투브 채널에서 공게된 “임영웅 [후] 사랑의 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뜨겁게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속에는 ‘후’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의 남다른 가창력과 마성의 목소리는 팬심을 저격했다. 이에 해당하는 1월2일 기준 유투브 600만뷰를 돌파하여 현재 603만뷰를 기록했다. 이와 같은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하였다.

임영웅 ‘후’ 영상은 밑에 영상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12월 2일(목)에 열린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에 출격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 , ‘HERO’로 가요계에 이어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2020년 최고의 라이징스타로 거듭났다.

이러한 그는 AAA인기상-AAA RET 인기상-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AAA베스트ost, AAA대상-올해의 트로트 등의 상을 휩쓸며 4관왕에 올랐다고 한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유투브, 팬카페,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투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커버곡,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들이 업로드되고 있으며 127만명의 구독자수와 누적 조회수 11억 8000만 뷰를 넘어서 트로트의 왕자라고 불리우고 있다.

임영웅의 공식 유투브채널, 인스타, 팬카페 등 SNS 모아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미스터트롯 탑스타 SNS 공식 계정들 ★★★
임영웅 인스타임영웅 유튜브임영웅 팬카페
영탁 인스타영탁 유튜브영탁 팬카페
이찬원 인스타이찬원 유튜브이찬원 팬카페
정동원 인스타정동원 유튜브정동원 팬카페
장민호 인스타장민호 유튜브장민호 팬카페
김희재 인스타김희재 유튜브김희재 팬카페
김호중 인스타김호중 유튜브김호중 팬카페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