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투표 ‘1위’ 여자가수는 전유진 남자가수는 임영웅


‘미스트롯2’ 출신 가수 전유진이 새해 첫 1월 3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에서 전유진은 1월 1주 차 위클리 투표 여자 가수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같은 투표 남자 가수 부문에서는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과 전유진 모두 호랑이 기운을 뛰어넘는 ‘대세 트로트’ 가수 행보를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수 전유진은 지난해 3월 디지털 싱글 ‘사랑…하시렵니까?’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노래가 좋아’의 ‘트로트 좋아’ 특집에서 준우승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미스트롯2’에 참가해 그 진가를 발휘했다. 

이에 앞서 전유진은 오는 1월 9일 대구보건대학교 인당 아트홀에서 데뷔 첫 팬미팅 ‘아주 특별한 우리들만의 시간’을 개최해 팬들 앞에 나선다고 한다. 전유진의 팬미팅 티켓은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으며

“옆에서 응원해 주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파 마련한 자리”라고 소개하였으며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많은 팬분들께 위로가 되고자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에서는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구비, 문진표 작성, 공연장 방역 및 소독, 좌석간 거리두기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임영웅은 지난 연말 선보인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비하인드 영상이 1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지난달 30일 KBS2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 방송 직후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을 통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한데 이어, 오늘(3일)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이에 앞서 가수 임영웅은 선한 트롯 가왕전에서 획득한 상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 결식아동구호 NGO단체 희망조약돌 측은 “지난달 선한트롯 가왕전을 통해 선한트롯가수에 오른 임영웅의 이름으로 국내 결손아동 식사 지원을 위한 상금 2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오늘(3일) 밝혔다.

미스터트롯 탑스타 SNS 공식 계정들 ★★★
임영웅 인스타임영웅 유튜브임영웅 팬카페
영탁 인스타영탁 유튜브영탁 팬카페
이찬원 인스타이찬원 유튜브이찬원 팬카페
정동원 인스타정동원 유튜브정동원 팬카페
장민호 인스타장민호 유튜브장민호 팬카페
김희재 인스타김희재 유튜브김희재 팬카페
김호중 인스타김호중 유튜브김호중 팬카페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