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특집 대세 이찬원X박군 “젊은 그대”


지난 3알 ‘가요무대’에서 트로트 대세를 입증하듯 가수 박 군과 이찬원이 신년 특집 ‘가요무대’에 출격하여 선후배 가수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면서 어느세대 할 거 없이 트로트 대세를 입증했다.

MC 김동건은 ” 우리 주위를 살펴보면 맡은 바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인물들을 적잖게 만나 볼 수 있다. 노래하는 가수 중에서 부단한 노력으로 사랑받는 가수가 많은데 이번에는 새해를 야심차게 열어갈 유망주 몇 사람의 무대를 준비했다”고 이찬원을 소개했고 이찬원은 ‘진또배기’를 열창하면서 시원한 가창력으로 힘있는 무대를 펼쳐 에너지를 전했다.

아울러 가수 박 군과 이찬원 둘이서 부른 “젊은 그대” 무대는 시청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으며 전 세대들이 주목하는 가운데 아름다운 하모니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박군은 신년특집 가요무대에서 자신의 신곡인 “유턴하지마”를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노련한 무대운영과 안정적인 가창력을 기반으로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아낌없이 전했고 유쾌한 분위를 이어나갔다.

아울러 이날 가요무대는 박군X이찬원을 비롯한 박재란, 김성환, 반가희, 송가인, 조정민, 조명섭, 배일호, 혜은이, 설운도, 현숙, 진성, 마리아, 박서진 등 다양한 가수들이 출현하면서 다시한번 트로트의 인기를 한층 더 각인 시켰다.

가요무대 박군 x 이찬원의 ‘ 젊은 그대 ‘ 아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트로트스타 개인 유튜브 주소

임영웅 👉이찬원 👉영탁 👉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 👉
김호중 👉송가인 👉양지은 👉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하세요!

구분
아래 링크를 누르면 카카오톡 팬채널에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웅시대 with hero (임영웅 팬채널)
미스터트롯 팬채널
우주총동원 정동원팬채널
개나리학당 팬채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