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여신 송가인 ‘주접이 풍년’ 팬들과 직접 소통


KBS의 새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에 송가인이 출격한다.

6일 KBS는 “KBS2TV의 새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이 오는 1월 20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주접이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고나없이 ‘덕질’을 탐구하는 화제의 인물들을 다루는 토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하는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버라이어티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방송에는 방탄소년단, 송가인, 임영웅, 장민호 등 초호화 스타들의 팬들이 출현해 열렬한 팬심을 뽐 낼 예정이다.

‘주접이 풍년’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을 덕질하는 팬들의 사연을 모집할 예정이다.모집대상 및 지원방법등은 ‘주접이 풍년’ 열풍을 불러일으킹 KBS2TV 새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 1회는 오는 20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 될 예정이다.

특히 1회에는 게스트로 트로트 송가인이 직접 출현해 녹화를 마쳤고 팬들의 진심어린 사랑에 커다란 감동을 받았다고 한다. 이에 송가인 역시 ‘주접이 풍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선물을 직접 준비하여 팬들에게 이벤트를 선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고 한다.

앞으로도 많은 팬들에 대한 많은 사랑을 전하며, ‘주접이 풍년’ 방송에 대해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팬카페, sns주소, 카카오톡 친구추가 등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하세요!

구분
아래 링크를 누르면 카카오톡 팬채널에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웅시대 with hero (임영웅 팬채널)
미스터트롯 팬채널
우주총동원 정동원팬채널
개나리학당 팬채널
미스터트롯 탑스타 SNS 공식 계정들 ★★★
임영웅 인스타임영웅 유튜브임영웅 팬카페
영탁 인스타영탁 유튜브영탁 팬카페
이찬원 인스타이찬원 유튜브이찬원 팬카페
정동원 인스타정동원 유튜브정동원 팬카페
장민호 인스타장민호 유튜브장민호 팬카페
김희재 인스타김희재 유튜브김희재 팬카페
김호중 인스타김호중 유튜브김호중 팬카페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