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지니 TOP 10 주인공 “임영웅”


1월 8일 오전 8시경 가수 임영웅이 온라인인 음원 사이트 멜론 TOP 100 상위 10곡을 진입 시켰으며 TOP 10에도 5곡이라는 타이틀을 올렸다.

1위부터 ‘사랑은 늘 도망가’ 를 시작으로 3위 ‘이제 나만 믿어요’ 6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8위 ‘그대라는 사치’ 10위 ‘다시 사랑한다면(김필ver.) 총 5가지의 노래를 올렸다.

또한 임영웅은 멜론 이외에도 지니, 벅스, 바이브 카카오 뮤직 등 많은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며 ‘트로트계의 아이돌’ 면모를 보였다.

특히 ‘사랑은 늘 도망가’는 멜론 TOP100 매시간 마다 자주 1위에 오르고 있어 조만간 일간 전체에서도 1위를 기록 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지니 차트에서는 TOP10 순위 모두를 1위부터 10위까지 싹쓸이를 했다. 뿐만 아니라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유지 중이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128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 수는 11억 9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트로트스타 개인 유튜브 주소

임영웅 👉이찬원 👉영탁 👉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 👉
김호중 👉송가인 👉양지은 👉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