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출격 ‘개나리 학당’ 그 출연진들은 누구??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국민가수 출신 아주 핫한 아이들이 뭉친 ‘개나리학당’이 베일을 벗는다.

17일 밤 10시 TV CHOSUN 새 예능프로그램 ‘개나리학당’이 첫 방송된다.

여기에 2MC 붐과 정동원, 김유하-임지민-김태연-임서원-안율-김다현-류영채가 함께한다.

‘개나리학당’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국민가수’ 등 TV CHOSUN이 발굴한 어린이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예능 도전기다. 이 예능은 ‘뽕숭아학당’의 어린이 버전이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어르신 및 청년, 아이들의 각기 다른 ‘세대 공감 프로젝트’가 될 전망이다. 여기에 순수 발랄 꼬꼬마들 표 감성 공연 무대까지 더해진다.

이와 관련 7일 진행된 ‘개나리학당’ 첫 촬영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개나리학당’ 7인의 멤버들은 형형색색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스튜디오에 한데 모여 프로그램 타이틀에 맞춘 노란색 옷을 입고 각자의 책상에 앉아 있는 깜찍한 자태로 엄빠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붐과 정동원의 진행에 맞춰 각종 게임들을 수행하며 얼굴 가득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것.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여기에 빼어난 예능감까지 전천후 매력을 드러내 온 7인의 ‘랜선 조카’들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 것인지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뽕숭아학당’ 선생님으로 활약했던 에너자이저 붐과 ‘트롯 삐약이’ 정동원은 2MC로 뭉쳐 특급 선생님 ‘케미’를 빛낸다. 특히 ‘뽕숭아학당’ 학생 신분에서 선생님으로 합류하게 된 정동원은 예비 스타를 꿈꾸는 꿈나무들의 워너비 스타인만큼, 7인의 개나리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유발하고 때론 조언을 건네는 든든한 선생님 역할을 해낸다.

제작진은 “TV CHOSUN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어른 못지 않은 끼와 재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던 신동들이 신선하고도 순수한 특급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며 “10대부터 70대까지, 60년 세월을 아우르는 완.내.스(완전 내 스타일) 예능 ‘개나리학당’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미스터트롯 탑스타 SNS 공식 계정들 ★★★
임영웅 인스타임영웅 유튜브임영웅 팬카페
영탁 인스타영탁 유튜브영탁 팬카페
이찬원 인스타이찬원 유튜브이찬원 팬카페
정동원 인스타정동원 유튜브정동원 팬카페
장민호 인스타장민호 유튜브장민호 팬카페
김희재 인스타김희재 유튜브김희재 팬카페
김호중 인스타김호중 유튜브김호중 팬카페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