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하루 2L이상? 만병통치약 ‘물’


    우리 몸은 약 70%이상이 물로 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신체에 있어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물이라고 합니다. 이런 물을 아침에 일어나서 한잔 마시면 어떠한 변화들이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으리의 몸에 긍정적인 효과, 즉 영향을 가져온다고 합니다.

    아침에 바쁘다는 핑계로 물 한잔을 마시지 않았다면 이 포스터를 보고 생각이 바뀌셨으면 좋겠습니다.

    독소 제거

    우리의 신체는 잠을 자는 동안 체내에 쌓은 독소를 내뿜고 변형된 세포를 스스로 재생하고 치료를 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잠을 자는 것이 중요합니다. 밤을 세우거나 잠을 잘 자지 못하고 설치는 경우가 있다면 다음날 몸에 좋지 않은 영향이 있기 때문에 꼭 잠을 푹 자야 합니다. 특히 잠을 자면서 세포를 스스로 재생하고 치료를 함으로서 아침에 일어나 마시는 물은 체내에 건강한 세포가 남고 유해한 독소를 제거하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체중감량

    아침에 공복 상태에서 물을 마시게 된다면 체내에 있던 모든 독소가 배출되게 되면서 ‘소화 시스템’이 개선됩니다. 그러면서 배고픔을 덜 느끼게 되고 식욕을 조절할 수 있어 과식으로 린한 체중 조절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입니다.

    신진대사 향상

    아침에 빈속에 물을 마시면 신진대사율이 무려 24% 이상 증가된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신진대사가 향상되면 체중감량 뿐만 아니라, 장을 개선할 수 있으며, 피부에 나는 여드름이나 트러블 같은 경우를 예방하여 깨끗한 피부,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영양분을 흡수 할 수 있습니다.

    피부톤 개선

    자고 일어난 상태에서 우리의 몸은 체내 수분을 많이 빠진 상태로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건조함을 느끼게 됩니다.하지만 물을 충분히 마시면 피부의 혈류 증가로 인해 피부톤이 환해지고 여드름과 주름이 없어지는 등의 아주 만족스러운 효과를 느낄 수 잇습니다.

    면역력 강화

    빈속에 물을 마시면 홀조를 조절하고 림프계를 균형있게 유지하면 면역력이 크게 향상됩니다. 면역력은 질병으로부터 벗어나 몸을 안전하게 지켜주며 튼튼하게 만들어 평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심장 결석 및 방광염 예방

    일어난 직후 물을 마시는 신장 결석과 방광염을 예방할 수 있는 이유는 공복에 물을 마시면 신장에서 딱딱해진 산을희석시키기 때문입니다.

    속쓰림 및 소화불량 완화

    소화불량은 위의 산성도가 증가하면서 방생하는데 산이 식도로 역류할 때 속쓰림이 발생합니다. 공복상태에서 물을 마시게 되면 산이 희석되어 속쓰림과 소화불량까지 오나화를 시킬 수 있습니다.

    이로써 물을 마셨을 때, 물을 많이 마셨을때 얻을 수 있는 효과를 보았습니다. 물은 어떻게 먹고 사용을 하느냐에 따라 모든 병을 치료할 수 있는 만병 통치약과 같은 효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 2L이상 섭취하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최근 핫이슈

    이것도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