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차트 평점랭킹 참여하기 (임영웅)



아이돌차트?

아이돌차트는 가수의 음원, 음반, 방송, SNS, 포털 등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노래가 아닌 가수(그룹) 자체의 성적과 화제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집계하는 순위사이트 입니다. 뿐만아니라 팬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평점랭킹’을 통해 해당가수의 팬덤 규모 및 충성도 등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2월 11일에 발표된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는 임영웅이 46주 연속 1위를 하는 기분좋은 결과를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참여하기 (임영웅)

임영웅은 팬덤의 파워를 나타내는 평점랭킹에서 지속적인 1위를 보여주고있지만, 더욱 더욱 오랫동안 1위를 하기 위해서는 팬들의 더욱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합니다. 평점랭킹에 참여하는것은 그리 어렵지도 않고 돈들어가는것도 아니니 조금만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세요!

먼저 아이돌 차트에 회원가입을 해 주세요.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 참여하려면 내가선택한 스타를 먼저 설정해야 합니다.

PC화면에서 아이돌 설정하기

PC에서는 ‘마이페이지 – 기본정보’ 탭 하단의 아이돌 설정하기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화면에서 아이돌설정하기

모바일에서는 로그인 후 화면 하단에 ‘아이돌 설정하기’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가 선택한 스타(아이돌)를 설정하고 나서 평점을 줄 수 있습니다. 저는 임영웅으로 내가 선택한 스타 설정을 하고 평점을 주려고 합니다.


위 화면에서 평점주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셔도 되고, 아래 평점랭킹 화면에 접속해서 임영웅오른쪽에 있는 평점주기를 클릭해도 됩니다.

현재는 2월 2주차 주간랭킹을 볼 수 있습니다. 임영웅 – 이찬원 – 김호중 순으로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임영웅 평점랭킹 페이지에 접속을 하고나면 다중평가 메뉴에서 평점참여를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평점을 주고 평점주기를 눌러보았습니다. (당연히 만점을…? ㅎㅎ)

평점주기를 눌렀더니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옵니다.

평점투표 참여가 완료되고 결과는 5분마다 집계됩니다. 모바일에서 투표에 참여하는 방법은 아이돌차트의 예시화면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임영웅에 투표했어요~~)

위 그림처럼 내가 선택한 아이돌 화면에 들어가서 평점을 설정하고 평점주기를 하시면 됩니다. 1회 당 1건의 ‘참여수’가 올라가고 ‘내가 선택한 스타’의 설정은 유료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건 개인의 자유니 뭐…

임영웅이 앞으로도 쭈욱 1위를 하는데 저도 작은 역할을 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습니다.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건행! 💕


임영웅 현황 다른글도 둘러보세요~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하세요!

구분
아래 링크를 누르면 카카오톡 팬채널에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웅시대 with hero (임영웅 팬채널)
미스터트롯 팬채널
우주총동원 정동원팬채널
개나리학당 팬채널

임영웅 유튜브 1,000만 뷰 이상 영상 재생목록

1000만뷰 이상 기록한 임영웅의 노래들입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감상할 수 있어요~ 👉👉
임영웅 유튜브 공식채널 바로가기 💕
히어로 👉
미운 사랑 👉
울면서 후회하네 👉
노래는 나의 인생 👉
보라빛엽서 👉
어느날문득 👉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
사랑은 늘 도망가 👉
미워요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
그날들 👉
바램 👉
일편단심 민들레야 👉
이제나만믿어요 👉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