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트롯왕자, 임영웅 ‘곰배령’ 800만뷰 달성


임영웅의 따뜻한 감성 보이스가 일품인 ‘곰배령’ 무대가 800만 뷰를 돌파하며 감동을 이어갔다.

2020년 09월25일 임영웅 공식 유투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곰배령’ 사랑의 콜센타’ 영상은 2월 13일 조회수 8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추석특집에서 임영웅이 조은성의 ‘곰배령’을 구성지게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수상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임영웅은 훈훈한 미소를 지으며 높은 가창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임영웅은 1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 스타 부문 2위를 기록하며 올해 제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는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고, 이어 한터 뮤직어워즈에서는 특별상을 수상했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보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들이 업로드 되고 있으며, 12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1만명 이상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 shorts’ 에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나 연습하는 모습 등 다양한 구독자의 궁금점을 풀어줄 수 있는 영상들이 올라오고 있어 소소한 재미를 주며 이목을 끌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 – 임영웅 ‘곰배령’ 영상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트로트스타 개인 유튜브 주소

임영웅 👉이찬원 👉영탁 👉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 👉
김호중 👉송가인 👉양지은 👉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하세요!

구분
아래 링크를 누르면 카카오톡 팬채널에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웅시대 with hero (임영웅 팬채널)
미스터트롯 팬채널
우주총동원 정동원팬채널
개나리학당 팬채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