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근 등 트롯5인방 재능기부에 앞서다.


트롯 가수 5인방 하동근, 정호, 성빈, 권민정, 이솔이 ‘재능기부’에 앞장섰다. 이들은 22일 서울 성북구 내 성북아트홀에서 열린 ‘SB 다가가는 봉사단’의 홍보대사 겸 축하사절단으로 위촉되어 이날 성북구민들을 만났다.

하동근, 정호,성빈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위축되고 힘든 시기지만 이럴 때일수록 서로 정을 나누고 관심을 갖는 게 필요한 것 같다.”며 “다가가는 봉사단”이라는 이름처럼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가정 어린이 등에게 다가갈 수 있는 나눔, 재능 기부에 함께 하겠다.”라고 밝혔다. 권민정과 이솔 역시 “잠시나마 저희로 인해 시름을 잊고 웃으실 수 있다면 그 자체로 너무나 값지고 행복하다. 다가가는 봉사단과 함께 주위들을 돌볼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sb다가가는 봉사단 신승근 대표는 “성북구민으로 이뤄진 시민 봉사단에 다섯명의 귀한 가수들이 함께 해줘서 발대식이 더욱 빛났다. 사회자로 참여한 하지혜 방송인에게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지역 사회 내 취약 계층을 위한 다양한 문화 행사를 기획하는 것은 물론, 독거노인, 장애인, 미혼모, 입양시설 등을 후원하고 한 발짝 다가가는 봉사 활동을 꾸준히 펼치겠다.”고 밝혔다.

정호, 하동근, 성빈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직장부 출신으로 사랑받으며 왕성히 활동하고 있다. 권민정, 이솔은 하동근과 함께 MBN ‘헬로트로트’에서 전영록 팀의 에이스로 맹활약했다.

미스터트롯 탑스타 SNS 공식 계정들 ★★★
임영웅 인스타임영웅 유튜브임영웅 팬카페
영탁 인스타영탁 유튜브영탁 팬카페
이찬원 인스타이찬원 유튜브이찬원 팬카페
정동원 인스타정동원 유튜브정동원 팬카페
장민호 인스타장민호 유튜브장민호 팬카페
김희재 인스타김희재 유튜브김희재 팬카페
김호중 인스타김호중 유튜브김호중 팬카페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하세요!

구분
아래 링크를 누르면 카카오톡 팬채널에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웅시대 with hero (임영웅 팬채널)
미스터트롯 팬채널
우주총동원 정동원팬채널
개나리학당 팬채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