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6시 내고향’ 출격 [완도 전복 홍보대사 위촉 ]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를 발표한 가수 영탁이 전남 완도군의 전복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또한 오는 3월 2일 방송되는 KBS1 ‘6시 내고향’에 영탁이 출현한다.

21일 소속사 밀라그로에 따르면 영탁은 이달 18일 완도군청에서 ‘완도 전복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영탁과 작곡가 지광민이 만든 ‘전복 먹으러 갈래’는 유쾌한 기사가 인상적인 팝트로트 곡이다.

‘전복 먹으러 갈래 / 서해안 고속도로 타고 / 완도 앞 바다로’ 라는 가사로 시작하는 노래를 들은 완도군 측이 완도 바다와 전복이 자연스레 알려지자 홍보대사직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완도군 관계자는 “제목과 가사 덕분에 완도와 전복이 자연스레 홍보되고 우리군의 전복 사업과 관광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맑은 하늘과 바다 풍격에 감탄한 영탁은 배 안에서 즉석으로 ‘전복 먹으러 갈래’를 열창하며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켰다. 구명조끼와 고무장갑을 낀 채 전복을 들고 생생한 현장감을 전한 영탁은 남다른 텐션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한편 영탁은 “해산물을 좋아해서 노래 제목에 넣고자 생각하던 중 전복이 맛있어서 최종적으로 선택했다”며 “이번 노래를 통해 전복이 많이 소비되어 어업인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영탁은 가수뿐 아니라 작곡가로도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미스터트롯 탑스타 SNS 공식 계정들 ★★★
임영웅 인스타임영웅 유튜브임영웅 팬카페
영탁 인스타영탁 유튜브영탁 팬카페
이찬원 인스타이찬원 유튜브이찬원 팬카페
정동원 인스타정동원 유튜브정동원 팬카페
장민호 인스타장민호 유튜브장민호 팬카페
김희재 인스타김희재 유튜브김희재 팬카페
김호중 인스타김호중 유튜브김호중 팬카페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하세요!

구분
아래 링크를 누르면 카카오톡 팬채널에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웅시대 with hero (임영웅 팬채널)
미스터트롯 팬채널
우주총동원 정동원팬채널
개나리학당 팬채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