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불후의 명곡] MC 출격! 무대까지 장악


KBS2 ‘불후의 명곡’mc로 합류한 가수 이찬원이 첫 무대를 예고했다.5일 6시10분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45회에서 이찬원은 MC 합류 후 처음으로 무대에 선다.

이찬원은 방송 최초로 ‘그댈 만나러 갑니다.’무대를 공개를 예고되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그댈 만나러 갑니다’ 외에도 ‘삼백초’를 선곡해 ‘소장각’을 부르는 역대급 무대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그런가 하면, ‘신사와 아가씨’출연진들의 다채로운 무대도 만날 수 있다.’신사와 아가씨’속 조사라의 심경을 대변한 무대를 준비한 박하나,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를 선곡한 임예진,사랑스런 듀엣 무대를 펼칠 양병열과 김이경 등 명품 배우들의 숨은 노래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찬원은 트로트 가수로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 및 콘서트를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0월 23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생애 척 단독 팬 콘서트 ‘찬스 타임’으로 전국 9개 도시 총23회 공연을 마친뒤 1월28일부터 총 4회에 걸쳐 앵콜 콘서트 ‘ONE MORE CHAN’S’를 개최했다.

그는 KBS ‘가요무대’, ‘열린음악회’ 등에 잇까라 출격해 명품 무대를 선보였다. 이찬원은 KBS’불후의 명곡’ 스튜디오 MC로 진행자 자격 검증을 완벽히 마쳤다. TVN ‘엄마는 아이돌’에서도 종종 메인 MC를 도와 감초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찬우너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새 예능 프로그램인 MBN의 ‘빽 투더 그라운드’에 합류해 MC로서 행보를 박차고 있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하세요!

구분
아래 링크를 누르면 카카오톡 팬채널에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웅시대 with hero (임영웅 팬채널)
미스터트롯 팬채널
우주총동원 정동원팬채널
개나리학당 팬채널

트로트스타 개인 유튜브 주소

임영웅 👉이찬원 👉영탁 👉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 👉
김호중 👉송가인 👉양지은 👉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