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트롯스타 투표… 지칠줄 모르는 1위


가수 송가인이 트롯스타 투표에서 29주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송가인은 지난 2월 25일부터 3월3일까지 스타랭킹 플랫폼에서 진행된 ‘트롯스타 여자 1위는?이라는 투표에서 71,047표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그녀는 스타랭킹 투표 시작 이래 단 한번도 1위를 놓친적 없는 역대급 기록을 세우고 있다.

29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은 음악 프로그램과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CF까지 모두 섭렵하며, 자신만의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또한 송가인은 7회 연속 AGAIN(팬클럽명)이 제작한 옥외 광고판 특전을 획득해 뜨거훈 반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처럼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는 송가인의 인기 독주는 앞으로도 지속될 전망이다.

대중의 큰 사랑을 받는 가수 송가인은 각종 프로그램에서 ‘섭외0순위’ 아티스트로 꼽히며 공중파와 케이블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 고정 출연자와 MC를 넘어서 다양한 CF에서도 섭외가 끊이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송가인은 최근 문화체육관광부 한복 홍보대사로 발탁되기도 했다. 그녀는 한복 홍보대사로서 많은 분들께 한복의 멋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그녀는 “한복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한복은 저와 떼려야 할려해도 뗄 수없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한복에게 한복의 멋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셌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미스터트롯 탑스타 SNS 공식 계정들 ★★★
임영웅 인스타임영웅 유튜브임영웅 팬카페
영탁 인스타영탁 유튜브영탁 팬카페
이찬원 인스타이찬원 유튜브이찬원 팬카페
정동원 인스타정동원 유튜브정동원 팬카페
장민호 인스타장민호 유튜브장민호 팬카페
김희재 인스타김희재 유튜브김희재 팬카페
김호중 인스타김호중 유튜브김호중 팬카페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하세요!

구분
아래 링크를 누르면 카카오톡 팬채널에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웅시대 with hero (임영웅 팬채널)
미스터트롯 팬채널
우주총동원 정동원팬채널
개나리학당 팬채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