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있는 왕관의 자리, 임영웅 팬앤스타 57주 연속 1위


가수 임영웅이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부문 1위자리의 영광을 이어갔다.

15일 팬앤스타에 따르면 임영응은 3월 2주차 트로트 남자 부문에서 2514민 2520표를 어어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임영웅은 57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한편 임영웅은 2022년 2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2위, 트로트 부문 1위, 스타부문 3위를 기록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응은 유튜브, 팬카페, sns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131만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 12억 9000만뷰를 훌쩍 넘겼다.

특히 해당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는 영상이 총27개나 된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울면서 후회하네’, ‘히어로’,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두주먹’,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이제 나만 믿어요’, ‘뭣이 중헌디’, ‘사랑이 이런건가요’, ‘바보 같지만’, ‘소나기’, ‘배신자’, ‘사랑은 늘 도망가’,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그날들’ 등 영상이 1000만을 돌파했다. TV조선 공식 인스타그램의 영상과 모스트 컨텐츠 영상을 더하면 임영웅은 총 32개의 1000만 뷰를 생성했다.

미스터트롯 탑스타 SNS 공식 계정들 ★★★
임영웅 인스타임영웅 유튜브임영웅 팬카페
영탁 인스타영탁 유튜브영탁 팬카페
이찬원 인스타이찬원 유튜브이찬원 팬카페
정동원 인스타정동원 유튜브정동원 팬카페
장민호 인스타장민호 유튜브장민호 팬카페
김희재 인스타김희재 유튜브김희재 팬카페
김호중 인스타김호중 유튜브김호중 팬카페

트로트스타 인스타그램 주소

임영웅 👉이찬원 👉영탁 👉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 👉
김호중 👉송가인 👉양지은 👉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