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급상승]임영웅, 멜론 남자 솔로 아티스트 1위


가수 임영웅이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남자솔로 아티스트 1위를 차지하며 눈부신 인기를 실감케했다.

임영웅은 3월 16일 기준 멜론타츠 아치스트 차트 남자솔로 1위를 기록했다. 임영웅은 음원8.8 , 팬증가3.9, 좋아요7.7, 포토7.3, 비디오6.7을 각각 나타냈다.

누적팬수는 11만 11816명을 기록했다.

이로써 임영웅은 국내 음원계의 최강자 위치를 공고히 했다. 특히 누적 팬 수에서 압도적인 수치를 나타냈다.또한 멜론 OST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유지 중이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멜론 장르 종합에서 일간, 주간, 월간 모두 10위권 안에 진입했다. 노래방 주간 차트에서도 12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위는 가현(몬스타엑스), 3위는 박재범, 4위는 XlA(준수), 5위는 이무진이 차지했다. 임영웅은 인기 아이돌 출신 남자 솔로 가수들을 넘어서 인기를 독차지했다.

한편 멜론차트 아티스트 순위는 전일 0시부터 오후11시59분까지 음원(스트리밍, 다운로드, 이용자수), 팬 증가수(새롭게 팬맺기 한 숫자), 좋아요(모든 콘텐츠 좋아요 수 합), 포토(포토 감상지 수), 비디오(비디오 감상자 수) 등 항목별로 집계해 산정한다.

음원점수는 곱하기 4, 팬 증가수 점수는 곱하기 2해 최종 점수가 높은 순으로 아티스트 순위를 결정한다. 음원, 팬 증가수, 좋아요, 포토, 비디오를 각 10점 만점으로 표준 점수로 환산한다.

미스터트롯 탑스타 SNS 공식 계정들 ★★★
임영웅 인스타임영웅 유튜브임영웅 팬카페
영탁 인스타영탁 유튜브영탁 팬카페
이찬원 인스타이찬원 유튜브이찬원 팬카페
정동원 인스타정동원 유튜브정동원 팬카페
장민호 인스타장민호 유튜브장민호 팬카페
김희재 인스타김희재 유튜브김희재 팬카페
김호중 인스타김호중 유튜브김호중 팬카페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하세요!

구분
아래 링크를 누르면 카카오톡 팬채널에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웅시대 with hero (임영웅 팬채널)
미스터트롯 팬채널
우주총동원 정동원팬채널
개나리학당 팬채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