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2022년 서울 콘서트 집에서 보기


안녕하세요. 임영웅은 8월 14일 오후 5시에 서울에서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임영웅 콘서트는 올해 마지막 콘서트라고 하는데요 티빙에서는 임영웅 콘서트를 집에서 즐 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콘서트 기본정보

8월 12일 19:30
8월 13일 18:00
8월 14일 17:00

장소 : KSPO DOME

👉 임영웅 공식 페이스북

👉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

👉 임영웅 공식 트위터


안방에서 콘서트 보기


오늘 오후 3시 반에 티빙에 접속하면 임영웅 콘서트를 생중계 해 준다고 합니다. 미리 접속하시면 콘서트 현장의 분위기를 느껴 볼 수도 있겠죠?

👉 콘서트 티저 보기

오늘 오후 5시에 열릴 예정인 임영웅 콘서트의 티저 영상입니다.


결론을 먼저 말씀 드리자면, 임영웅 콘서트를 우리집 안방에서 즐기시려면 티빙을 설치하고, 이용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먼저 아래를 참고하셔서 티빙에 가입을 해 주세요.

👉 티빙 가입하기

가입을 모두 완료하셨다면 티빙 이용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아래 영상을 참고해서 이용권을 구매 해 주세요

👉 티빙 이용권 구매하기

IM Hero 콘서트는 스마트티비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티빙 요금표를 첨부해 드리니 다른 OTT 서비스의 가격과 비교해 보세요.

콘서트를 시작하기 전에 티빙 앱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하면 임영웅 출연 콘텐츠들이 많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이라던지 사랑의 콜센터 같은것들요. 아까 구매하신 이용권으로 마음껏 즐겨 주세요.

👉 티빙 앱 다운로드 하기

주변 임영웅팬 여러분들께 알려주세요!

2022년 임영웅의 콘서트는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합니다. 티케팅에 성공하신분이라면 즐겁게 관람하고 오시고~ 티케팅에 성공하지 못한 분들이라면 안방에서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아직 모르는 임영웅 팬분들이 있다면 많이 많이 공유하시고 함께 즐겨 보아요!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