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안방에서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임영웅 콘서트가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앞서 안내드렸던 대로 티빙에서 생중계를 했었고, 그 시청률은 엄청났었다고 하네요.

👉 임영웅 페이스북

👉 임영웅 인스타그램

👉 임영웅 트위터


임영웅 콘서트 티저

먼저 임영웅 콘서트 티저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언제봐도 감동이 밀려오는 임영웅 콘서트인데요, 콘서트 티켓 예매가 힘들었을것을 생각해 이렇게 집에서 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주최측에 감사하기도 하네요.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


티저영상만 봐도 가슴이 두근거리는데요, 임영웅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아임히어로(서울)의 VOD가 결국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고 합니다.

임영웅 콘서트에서 있었던 여러가지 상황들과 첫 정규앨범 아임히어로에 수록된 여러가지 곡들, 그리고 임영웅의 부캐까지 등장하면서 다양한 재미를 주기도 하는데요, 티빙에서는 생생한 고화질과 품질 좋은 음향으로 라이브 무대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했습니다.

물로기뮤직에서는 아임히어로 실황 VOD를 공개하면서 팬들을 위한 임영웅의 선물이라고 설명했는데요, 티빙에 가입하지 않은 분이라면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가입하고 VOD를 이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임영웅 x 티빙

임영웅 vod를 보기 위해서는 티빙에 가입하고 이용권을 구매해야 하는데요, 임영웅이 초반에 나와서 우리를 반겨주고, 알기쉽게 설명해 주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가입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티빙 가입하기

가입 후에는 이용권을 구매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서트 티켓을 생각하면 티빙 이용권정도는 엄청 저렴하다고 생각되지만.. 잘 생각하시고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티빙 이용권 가격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세요


👉 티빙 이용권 구매하기

감사합니다. 임영웅과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