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주제파악 해라” 팬들의 요구와 임영웅의 센스있는 대처


임영웅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지막 서울콘서트는 티빙에서 생중계 해주고, 다시보기 VOD 까지 제공하면서 임영웅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시청률이 96.8%로 압도적으로 나왔습니다. 임영웅님 덕에 티빙 회원이 많이 늘었을것 같습니다. 이번 행사 기획한 담당자 칭찬해 주세요~


임영웅 콘서트 관련글

임영웅 콘서트 티케팅


2022년 임영웅은 5월 고양에서부터 콘서트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예스24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당연하게도 많은 임영웅 팬들이 클릭에 도전하여 티케팅을 했으니…. 어지간한 운이 있지 않은 다음에는 탈락이었겠죠…ㄷㄷ 아마도 엄마아빠 팬들의 효자 효녀들이 시도했을것 같은데… 만만치 않았을 것 같습니다. ‘피케팅 (=피튀기는 티케팅)’ 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죠.

2022년도 임영웅 콘서트는 고양부터 시작해서 대구까지 진행했구요, 마지막으로 서울에서 개최를 했습니다. 이때 이런 사건이 벌어집니다.

임영웅 주제파악좀 해라

인터넷 커뮤니티 ‘더쿠’에 임영웅 주제파악좀 해라 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가 어렵자, 투정을 부리는 내용의 글이었는데요, 콘서트 왜 주경기장에서 안하고 체조에서 하냐, 주제파악 제대로 좀 해라. 나 포함 효녀들이 아직도 울고있다는… 그런 재미있는 내용이었습니다.

출처:온라인커뮤니티 ‘더쿠’

우리 임영웅이 현실파악을 제대로 할 수 있게 응원한마디 쓰실분은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임영웅의 반응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런 팬들의 투정에 ‘꿀팁 감사요’라면서 귀엽고 센스있는 대응을 해 준 임영웅의 글을 볼 수 있습니다.

👉 임영웅 페이스북

👉 임영웅 인스타그램

👉 임영웅 트위터

재밌는 점은 임영웅도 임영웅 콘서트 티케팅에 실패했다네요. 오잉(??) ㅋㅋ 아무튼 콘서트 티케팅에 실패한 팬들의 아쉬운 마음이 잘 나타났던 사건인것 같습니다. 팬들은 ‘자기가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잘 모르는것 같다’ ‘선거유세차량을 빌리자’ ‘1년 내내 콘서트를 하자’며 재미있는 댓글들로 투정을 부렸습니다.

그래도 마지막 서울 콘서트는 임영웅 콘서트는 티빙에서 VOD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후끈했던 열기를 보여준 임영웅의 콘서트 다시보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티빙 메인화면

앵콜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2022년도에 계속 티케팅에 실패했더라도 마지막 기회가 한번 남아 있습니다. 올해가 가기 전에 임영웅은 부산과 서울에서 앵콜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고 하는데… 주제파악좀 하라는 팬들의 마음을 반영했는지… 조금(?)은 커진 벡스코와 고척돔에서 한다고 합니다.

2022년의 마무리는 임영웅 콘서트와 함께 할 수 있겠네요. 티케팅 일정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티케팅 일정이 나오면 알려드겠습니다.

임영웅 유튜브 1,000만 뷰 이상 영상 재생목록

1000만뷰 이상 기록한 임영웅의 노래들입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감상할 수 있어요~ 👉👉
임영웅 유튜브 공식채널 바로가기 💕
히어로 👉
미운 사랑 👉
울면서 후회하네 👉
노래는 나의 인생 👉
보라빛엽서 👉
어느날문득 👉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
사랑은 늘 도망가 👉
미워요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
그날들 👉
바램 👉
일편단심 민들레야 👉
이제나만믿어요 👉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

보면 기분 좋아지는 임영웅 사진모음

임영웅 사진첩 👇👇 💕
임영웅 사진모음 #1
임영웅 사진모음 #2. 임영웅 남친짤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하세요!

구분
아래 링크를 누르면 카카오톡 팬채널에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웅시대 with hero (임영웅 팬채널)
미스터트롯 팬채널
우주총동원 정동원팬채널
개나리학당 팬채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