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예매방법 알아보기


오늘(27일)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됩니다. 지난 20일에는 부산 콘서트 티켓 예매가 마무리 되었고 오늘오후 8시부터 서울콘서트 예매가 시작됩니다. 벌써부터 컴퓨터 앞에 앉아서 예매를 기다리는분들도 많은것으로 보아 상당한 경쟁률이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 임영웅 콘서트 안방에서 다시보기
👉 임영웅 2022년 서울 콘서트 집에서 보기

부산 벡스코 앙코르 공연

지난 20일 예매가 끝난 임영웅 콘서트는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됩니다.

  • 공연시간 : 12월 2일(금) 오후 7시 30분, 12월 3일(토) 오후 5시, 12월 4일(일) 오후5시
  • 공연장소 :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 1,2홀
  • 관람시간 : 150분
  • 등급 : 만 7세 이상관람 가능(미취학아동 입장불가)
  • 티켓예매 : 10월 20일 (목) 오후 8시

부산 벡스코에서는 임영웅콘서트 앵콜공연이 1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공연시간은 총 150분입니다.

서울 고척스카이돔 앙코르공연

이번에 안내드리는 티켓예매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앙코르 공연입니다.

  • 공연시간 : 12월 10일(토) 오후 5시, 11일 오후 5시
  • 공연장소 : 서울 고척 스카이돔
  • 관람시간 : 150분
  • 등급 : 만 7세 이상 관람가능(미취학아동 입장불가)
  • 티켓오픈 : 10월 27일(목) 오후 8시
  • 주차 : 공연당일 고척스카이돔 주차장 이용불가

임영웅 서울콘서트 예매는 예스24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다만 고척스카이돔의 경우 4층의 경사가 매우 가파르고 계단이 좁기 때문에 높은곳이 불편한 분들은 4층 예매를 삼가해 달라고 합니다.


임영웅 서울콘서트 예매 시 히어로의 선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임영웅 콘서트 예매 시 선물이 몇가지 증정됩니다.

첫번째 선물로 지역별로 다른 임영웅의 모습이 담긴 디지털 포토 티켓을 드립니다.

두번째 선물은 관람객들이 편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지역별로 아티스트가 직접 선정한 편안하고 안락한 방석입니다.

임영웅 서울콘서트 예매 시 주의사항

콘서트를 예매할 경우 주의해야할 점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고척스카이돔은 4층이 매우 경사가 심합니다. 그리고 올라가는 계단이 좁기 때문에 높은곳이 불편하거나 이동이 불편한 분들은 이점을 유의해서 예매 하셔야 합니다.

실제로 위의 사진만 봐도 상당히 위험해 보이니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척스카이돔 4층은 관객의 안전을 위해서 가족석으로만 판매합니다.

이것은 두명이 함께 관람을 해야 한다는 것을 뜻합니다. 1개만 예매할 수 없으니 이점 참고해 주세요!

좌석에서 FLOOR은 단차가 없는 평지에 의자가 설치되고 나머지 구역은 전부 계단식 좌석입니다. 되도록이면 앞쪽 FLOOR 좌석을 예매하는것이 좋습니다.


1인 2매까지 예매가 가능합니다. (4층은 자동으로 2인석예매) 또한 디지털티켓으로 진행되고 종이티켓이 아닌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 결제방식으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티켓 취소 마감시간 이후와 공연 당일에는 변경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장애인석의 예매는 10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전화로만 가능합니다. 공연 당일에 본인 신분증과 장애인 등록증 확인이 이루어 지므로 미 지참시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복지카드가 있어도 휠체어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주의하세요)

휠체어석 티켓은 현장에서만 수령이 가능하고 대리수령과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 “임영웅 주제파악 해라” 팬들의 요구와 임영웅의 센스있는 대처

불법으로 예매한 티켓은 강제취소 처리합니다.

티켓 배송은 11월 초에 일괄 배송됩니다. 배송된 티켓은 인터넷 취소가 불가능하고 받으신 티켓을 예매처로 반송해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공연 당일 매표소는 공연 시작 4시간전부터 공연 시작 후 30분까지 운영됩니다. 예매 티켓 수령시에는 예매자 신분증과 예매 내역서를 꼭 지참해야하니 참고하세요!

1인 1매 티켓을 소지해야 입장이 가능하고 공연 3시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변경될 수 있음) 공연장 내에는 생수를 제외한 음료와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영상촬영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으로 관람객의 얼굴이 녹화되거나 영상에 삽입될 수 있습니다.

공연 당일 고척스카이돔의 주차장 이용이 불가능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임영웅 서울콘서트 티켓 취소 및 환불 방법

콘서트 티켓의 취소 및 환불방법은 예매 후 취소를 언제하느냐에 따라 다르니 위 사진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예매 100% 성공하는방법 (중요!!!)

우리 임영웅 팬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임영웅 앵콜콘서트는 인기가 아주 많아서 예매를 하기 힘듭니다. 따라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티케팅을 성공하려면 아래 사항들을 꼭 숙지해야 합니다.

🎉 오늘(27일) 오후 8시 이전에 예스 24 사이트에 먼저 로그인을 꼭 해 두세요.
🎉 미리 좌석을 확인해서 공연을 감상하고 싶은 자리를 알아두시고 예약에 임하세요
🎉 1인당 2매까지밖에 예약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더 예약을 하고싶다면 다른아이디 또는 지인에게 부탁을 미리 하도록 합니다.
🎉 무통장입금만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전에 알아두어야 합니다.


이렇게 임영웅 서울콘서트의 티켓을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티케팅이 생각보다 빠르게 마감될수도 있습니다. 미리 준비해서 꼭 100%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주변에 많이 알려주시고 임영웅 같이 보러가요~

👉 임영웅 2022년 서울 콘서트 집에서 보기
👉 임영웅 콘서트 안방에서 다시보기


천만뷰 이상 임영웅 노래듣기

👉 ‘우리의 영웅’ 임영웅, 천만뷰 영상32개 달성

👉 우리나라에 천연 수면제 ” 이 음식 ” 불면증 고민 해결 OK

👉 미국 의대 연구진이 밝힌 암을 유발하는 여성들의 ” 이 행동 “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