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TOP10 음원, 빛영웅의 귀환


가수 임영웅이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에 따르면 2월 13일 오전 8시 기준 임영웅은 TOP 10에 9곡이나 진입 시켰다. 1위에는 임영웅의 첫 OST이며 KBS2 TV ‘신사와 아가씨’ 메인 테마곡인 ‘사랑은 늘 도망가’ 가 올랐으며 2위에는 ‘이제 나만 믿어요’. 3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4위는 ‘다시 사랑한다면'(김필ver), 5위는 ‘그대라는 사치’, 7위는 ‘HERO’, 8위는 ‘잊었지’, 9위는 ‘끝사랑’, 10위는 ‘BK Love’가 올라섰다.

그 외 가온차트에서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벨소리. 컬러리차트 4개월 연속 1위, 노래방차트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의 영예를 차지하며 지속적으로 존재감을 과시 중이다.

임영웅은 최근 서울가요대상에서 OST상, 트로트상, 본상, 인기상등 4관왕에 올랐으며,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상’을 수상했다.

특히 임영웅은 ‘팬바보’ 라고 불릴 정도로 팬들과의 소통을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다고 알려져있다. 공식 유튜브 임영웅은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들이 업로드 되고 있으며 129만명의 구독자와 12억뷰 3천만뷰의 누적 조회수를 넘겼다.

트로트스타 개인 유튜브 주소

임영웅 👉이찬원 👉영탁 👉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 👉
김호중 👉송가인 👉양지은 👉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하세요!

구분
아래 링크를 누르면 카카오톡 팬채널에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웅시대 with hero (임영웅 팬채널)
미스터트롯 팬채널
우주총동원 정동원팬채널
개나리학당 팬채널

임영웅 근황 알아보기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