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임영웅 이어 단독콘서트 계획


오는 6월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는 가수 김호중이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지난 17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이 오는 7~8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김호중은 6월 소집해제 이후 단독 콘서트를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지난 2020년 8월 KBS아레나에서 열린 ‘우리 家 처음으로’ 이후 약 2년만에 개최되는 이번 단독 콘서트는 김호중이 오랜만에 무대에 오르는 만큼 역댁브 공연을 선사해 관객에 깊은 울림과 감동을 전한다.

특히 KBS’불후의 명곡’ 등 프로그램으로 이름을 알린 후 위지윅 스튜디오 계열사인 A9 Media로 이적한 권재영 감독이 단독 콘서트의 메가폰을 잡아 또 한번 따뜻한 연출을 보여준다. 군 감독은 지난 1997년 KBS24기 공채 프로듀서로 데뷔해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2021 KBS 송년특집 위아 히어로 임영웅쇼’ 등을 히트시킨 주인공이다. 관객들의 감수성을 자극하고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는 따뜻한 연출로 인정받은 바 있다.

앞서 김호중은 7월 중 이탈리아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와의 만남을 예고, 컬래버 곡 제작을 위해 소통 중이라고 알려 화제가 된 바있으며 지난해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4위를 차지한 후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같은 해 9월 군 복무를 시작,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중이다. 오는 6우러 9일에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다.

미스터트롯 탑스타 SNS 공식 계정들 ★★★
임영웅 인스타임영웅 유튜브임영웅 팬카페
영탁 인스타영탁 유튜브영탁 팬카페
이찬원 인스타이찬원 유튜브이찬원 팬카페
정동원 인스타정동원 유튜브정동원 팬카페
장민호 인스타장민호 유튜브장민호 팬카페
김희재 인스타김희재 유튜브김희재 팬카페
김호중 인스타김호중 유튜브김호중 팬카페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하세요!

구분
아래 링크를 누르면 카카오톡 팬채널에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웅시대 with hero (임영웅 팬채널)
미스터트롯 팬채널
우주총동원 정동원팬채널
개나리학당 팬채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