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영웅’ 임영웅, 천만뷰 영상32개 달성


대세 ‘임영웅;이 또 눈부신 기록을 썼다.

임영웅은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따라따라’무대 영상이 1000만 뷰를 넘으며 천만뷰 영상 32개를 달성했다.

지난해 2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의 ‘따라따라’ ‘사랑의 콜센타’ 영상은 큰 힐링을 안기는 무대이다. 듣기 좋은 임영웅의 목소리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뭣이 중헌디’. 소나기’, 미워요’에 이어 임영웅이 ‘미스터트롯’출연 전 무명시절에 부르던 모든 곡이 1000만 뷰를 달성하게 되었다.

3월 11일 기준 임영웅은 1000만 뷰 영상은 32개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득’, 울면서 후회하네’, 보라빛엽서’, ‘미운사랑’, ‘일편담심 민들레야’, ‘노래는 나의 인생’, ‘이젠나만 믿어요’, ‘두주먹’, ‘계단말고 엘레베이터’. ‘뭣이 중헌디’, ‘사랑이 이런건가요’, ‘바보같지만’, ‘소나기’, ‘배신자’, ‘사랑은 늘 도망가’, ‘미워요’ ,’트랄랄라’, ‘연모’, ‘Q’, ‘따라다라’이다. 최다 조회수 영상은 ‘별빛 같은 나의사랑아’ 뮤직비디오로 5200만 뷰를 넘어가고 있으며, 이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가 5100만 뷰를 바라보고 있다.

미스터트롯 탑스타 SNS 공식 계정들 ★★★
임영웅 인스타임영웅 유튜브임영웅 팬카페
영탁 인스타영탁 유튜브영탁 팬카페
이찬원 인스타이찬원 유튜브이찬원 팬카페
정동원 인스타정동원 유튜브정동원 팬카페
장민호 인스타장민호 유튜브장민호 팬카페
김희재 인스타김희재 유튜브김희재 팬카페
김호중 인스타김호중 유튜브김호중 팬카페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하세요!

구분
아래 링크를 누르면 카카오톡 팬채널에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웅시대 with hero (임영웅 팬채널)
미스터트롯 팬채널
우주총동원 정동원팬채널
개나리학당 팬채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